Bitcoin

리플 코인 전망 , 2021 리플 시세 어떻게 될까? 투자전 필독!

Tesla 2021. 4. 18. 17:00
반응형

 

리플 코인 전망 , 2021 리플 시세 어떻게 될까? 투자전 필독!  

 

 

 

 

우선 리플코인 에 투자하기전 리플 코인 이 어떤 코인 인지는 알고 투자하자! 

리플코인

 

 

 

리플코인 ?

 

현재 리플코인은 시가총액 으로는 3등을 하고 있는 암호화폐 입니다. 비채굴형에서는 무려 1등을 하고있다.

 

오래전부터 이더리움 과 비트코인 이렇게 나란히 3대장 역활을 하였으며 요새는 주춤 하는 걸 보여준다. 2017년 에는 주춤 하는가 싶더니 전부 재추월하고 다시 암호화폐 3대장으로 등극했다.

 

지금 시장에는 물량이 400억 정도의 리플물량이 풀려 있었으며 그에 따른 파장은 정확히 알려지지도 않았따 결국 국제 송금 하는 실험이 트위터에 뜨면서 엄청나게 성장을 하는 일도 있었다.

 

특징으로는 다른 화폐와 비교해서 엄청난 속도를 보여준다. 추가적으로 송금 사고가 한번도 없던걸로 알려져 보안적으로 도 뛰어난 코인 이라고 한다.  그리고 확장성이 다른 화폐와 비교도 안될정도로 월등 하다고 한다.

 

채굴자에게 수수료가 가는게 아니라 그만큼 양이 빠지는 것을 시행한 암호화폐중 최초이다.

 

표기는 XRP 로 표현 하며 미리 금액을 투자 하지 않아도 될 요구되는 유동성을 확보 할수 있다고 전해준다.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은행권 에서 관심을 가지며 보고있는데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리플에 대해서 전망이 좋다고 말하는것이 은행권 쪽이랑 관련이 깊게 있기 때문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그래서 언론이나 모든 사람들이 리플코인은 장기적으로 투자해야 된다고 보고있다. 지금 당장이 아니라 먼 미래에 투자 개념이며 장기투자자 들이 눈여겨 보는 암호화폐 중 하나 이다. 

 

 

 

리플코인 에어드랍 ?

리플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의 스파크 라는 코인을 에어드랍 받을수 있다. 

 

 

 

리플코인 루머? 들려오는 소문?

 

유트브 에서 알려지는 소문으로는 가장 해킹 당할수 있는 순위중 하나라고 계속 전해져서 유력한 해킹후보 라고 거론 되고 있다.

 

 

 

 

 

 

 

 

 

 

 

 

 

반응형